화덕피자 맛집 - 포피스

운영자 0 168 0 0

눈앞에서 도우를 펼치고 토핑을 얹어요.

노릇하게 구운 피자 한 판! 반반 주문했어요.

다낭 맛집, 피자 포피스

오늘 소개할 다낭 맛집, #화덕피자 전문점이에요. 피자 포피스 Pizza 4P's. 호치민, 하노이, 다낭에서 성업 중이에요. 베트남에 둥지를 틀었지만 일본인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어쩐지 감각이 남다르다 했어요. 세련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입니다. 부산하게 피자가 구워지는 장면이 눈에 담기는 카운터석이 있고요. 여럿이 앉기 좋은 테이블석도 있어요.

엄마와 둘이 다녀왔어요. 카운터석에 앉았죠.

다낭 맛집 피자 포피스, 파스타 맛도 나쁘지 않아요.

화덕에 갓 구운 피자

레스토랑 한편에 #피자 굽는 화덕이 설치돼 있어요. 주문과 동시에 반죽을 둥글게 펼치기 시작해요. 토핑을 듬뿍 올린 뒤 노릇하게 구워냅니다. #마르게리타 같은 클래식 이탈리안 피자가 기본이에요. 탄두리 커리, 카망베르와 햄 & 버섯, 쉬림프 마요네즈, 연어 사시미 등 개성 넘치는 토핑의 피자도 있고요. 갈팡질팡 딱 하나의 메뉴를 고르는 게 어렵게 느껴진다면 반반 피자 선택하면 됩니다.

탁 트인 구조, 오픈형 주방이에요.

잠시 후 이쪽 자리 꽉 찼어요. 인기 있는 식당.

치즈도 직접 만들어 써요.

치즈도 직접 만들어

피자에 올리는 치즈는 피자 포피스에서 직접 만들어요. 이 가게가 처음 열었을 때 베트남에서 신선한 치즈를 구하는 게 쉽지 않았거든요. 수입에 의존하자니 베트남의 물가 수준에 비해 #치즈 가격이 너무 비싸서 곤란한 상황. 결국 직접 만드는 것으로 해답을 찾았어요. 자연 속에서 자란 젖소의 신선한 우유로 만든 치즈. #카망베르, 블루, 라끌레뜨, 리코타, 마스카포네 치즈 등을 만들어 사용합니다.

 

4명이라면 나란히 앉는 것보다 테이블이 낫겠죠?

하노이와 호치민에서도 성업 중인 식당.

내부 깔끔하고요. 에어컨 가동돼 쾌적하고 시원해요.

주소 & 영업시간

#다낭여행 볼거리가 몰려있는 시내 한가운데 있어요. 다낭 대성당, 한 시장, 참 조각 박물관에서 멀지 않은 거리. 주소는 8 Đường Hoàng Văn Thụ, Đà Nẵng 여기고요. 구글지도에서 상호 검색해도 오케이.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에요. 가격대는 베트남 치고는 좀 높은 편. #파스타 14만~23만 동, 피자 20만~42만 동 선.

0 Comments
포토 제목
많이 본 여행정보
많이 본 한인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