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시 '봉봉 시티 투어' 운행, 레트로 버스 자유롭게 승하차

운영자 0 184 0 0

2019031304-2.jpg

 

 하노이의 대형 여행사 '오픈시 여행'과 '하노이 관광' 회사는 최근 수도 하노이의 문화와 역사 등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버스 관광 'BON BON 시티 투어' 운행을 시작했다. 원하는 버스 정류장에서 승하차 할 수있어 관광지로 갈뿐만 아니라 주변 산책과 식사도 할 수있는 등 자유도가 높은 투어로 인기를 모으고있다.

봉봉 시티 투어는 도시를 정기적으로 순행하는 자사의 관광 버스를 활용하고 원하는 정류장에서 원하는 시간에 승하차 할 수있는 구미에서 "Hop On -Hop Off(승하차 자유)"라는 방식으로 운용된다. 관광 내용도 장소도 관광객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매력 이다.

투어에 사용하는 소형 버스는 22 인승으로 일단 하노이시를 상징하는 노란색을 기조로 한 복고풍의 예쁜 디자인의 버스에서 관광객이 친밀감을 느낄 수 있도록 고안했다. 버스는 매일 운행하고 아침 9시에서 오후 4시 반까지 30 분 간격으로 출발 해 시내의 주요 관광지를 순행한다.

루트는 23 개의 거리를 통해 9 개의 정류장을 마련했다. 버스가 정차하는 명소는 탕롱(Thang Long) 유적, Chùa Trấn Quốc, Hòe Nhai 사(정류장은 탕롱 에스파냐 호텔 앞), Long Bien 다리, 국가 역사 박물관, 베트남 여성 박물관, 문묘, 베트남 미술 박물관과 호치민 박물관 등 이다.

승객은 스마트 폰의 응용 프로그램을 미리 다운로드 해두면 각 관광지와 주변의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있다.  9 개소의 정류장에 도착 및 지도, 근처의 추천 음식점, 즐길 수있는 곳 등을 볼 수있다. 사진이나 동영상 등도 있어, 베트남어 · 영어 · 프랑스어 · 중국어 · 한국어 등의 5 개 국어로 소개된다.

비용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24 시간 활용할 수 있는 '봉봉 시티 투어 24'의 티켓이라면, 어른 1 명에 35 만동이 된다.

이 투어 외에도 '오픈시' 회사는 하노이의 문화를 체험 할 수있는 참신한 단면 투어 "VIETNAM REWIND (레트로 베트남)"를 시리즈로 소개하고 필름 카메라로 사진 촬영을 체험하는 'Hanoi 's Secrets with Film Cameras' 맛집 카페 순회의 'A Sip of Hanoi (하노이 커피 체험)' 등이 있다.

이러한 새로운 투어는 베트남의 역사와 문화 등을 부담없이 맛보고 체험 할 수있는 것으로 하노이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로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다.

 

2019031304-1.jpg BonBon-Hanoi-city-culture-tour-vietnam.jpg

0 Comments
포토 제목
많이 본 여행정보
많이 본 한인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