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정보

벳남조아 0 1977 0 0

다낭에 파티하는 곳은 거의없습니다. 
로컬 마사지 싼데 찾으면 있지만 택시비감안하고 35만동이 저렴한편입니다. 20만동대 찾아본다고 한국인의 오기발동했으나 걸어보세요. 입에서 ㅆ.... 안나오면 다행입니다. 거의다 90분을 기준으로합니다. 60분과 90분 돈차이 조금나니 그냥 90분 받으세요. 
한인마사지 90분기준 50만동(팁포함) 
검색해서 일반 로컬 찾으시면 15불짜리 한군데 겨우찾았고 20불짜리도 많습니다. 
그냥 귀찮으면 50~70만동짜리 받으세요. 여행와서 마사지 받으실 정도인데 남들이랑 다른가격에 받는게 찜찜할뿐이죠. 

마사지 관련해서 검색 해보시면 잘나와요. 스톤&오일 마사지. Only 오일 마사지. 

싼데 비싼데 차이는 오일이 조금 뻑뻑한거랑 부드러운 차이인데 개인적으로는 차이가 심합니다. 비싼데 저렴한 오일쓰는데 많으니 후기도 보고 가시길. 

그리고 팁관련해서 무분별하게 뿌린다고는하나 처음부터 팁주니깐 엄청 열심히 하는게 대부분입니다 (지극히 제 입장임. 저렴한데가서 팁많이주는편 ) 간혹 붐붐으로 오해하는 마사지사 많은데 저는 깔끔하게 조금더 프로페셔널하게 마사지 해달라고 말합니다. 

환전은 100달러 그냥 무조건챙기시는게 쌉니다. 한마켓앞에서 환전하시고 물건구매하실때 한마켓보다 싸고 저렴한데는 많으나 대성당 - 한마켓 - 콩카페로 가시는 테크타시는분들이 많으시니깐 그냥 사셔도 됩니다. 

물품구매시 부르는가격이 절반이상 뻥튀기한 금액입니다. 50만동 부르면 계산기에 25만동 치시고 안되면 가는척하고 진짜 가세요. 처음에 저도 쫄보라 찔끔찔끔 깍아봤는데 그냥 크게 깍으세요. 흥정 재밌습니다. 그리고 진짜로 가는데 안잡는다? 노노 절반이상이 잡습니다. 혹여나 진짜 안잡으면 양심적인가게니 그냥 사셔도 괜찮습니다.(ex 신발가게) 

길거리음식 비하하는건 아니지만 깨끗하게 물쓰는데 많이 없어요. 가건물이라도 끼고 요리하는데서 드세요. 금액차이나봐야 천원도 차이안납니다. 의외로 탈나서 여행와서 개고생이 되는경우 많습니다. 

친구랑 같이온분이면 호텔잡으시고 혼자왔다 싶으면 그냥 어정쩡하게 싼데말고 호스텔 홈스테이 잡으세요. 많은사람 만나면서 재밌게 놀수있습니다. 단 단점은 물건분실 위험함도 아닌 덥습니다....에어컨 프론트에가서 켜달라고 비비셔야합니다. 음료수라도 한개라도 전달해주면서 부탁하면 남은기간내내 편하게 지낼수 있으니 그정도 센스는 탑재하세요. 

일부 숙박업소는 여권보관하니깐 사본증 복사하시고 중복으로 잡으면서 노셔도됩니다. 
그래봐야 몇만원안하니깐요. 
( 전 쾌적한데1 게하1 잡고 왕복하고있고 하루숙박비 2만원대입니다. ) 

쾌적? 큰거없어요.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주며 그게 쾌적이에요. 

즐거운 여행보내세요~ 
 




0 Comments
포토 제목
많이 본 여행정보
많이 본 한인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