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의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7월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공개

a313dfc0383c01143bd8b2c93a31441d_1527120991_3518.jpg
 

전 세계가 선택할 비교불가의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이 7월 개봉을 확정하고, 사상 초유의 미션과 액션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와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이 7월 개봉을 확정하며 여름 블록버스터의 선두주자로 출발한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시리즈를 이끄는 캐릭터들의 활약과 영화에서 펼쳐질 전매특허 액션까지 단 한 장에 집약하고 있다. 

먼저 최고 요원 ‘에단 헌트’로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를 이끌어온 대체 불가능한 지구상 최고 액션 배우 톰 크루즈는 화면을 가득 채우며 다시 한 번 압도적 귀환을 알린다. 이와 함께 이번 영화로 시리즈에 새로 합류한 배우 헨리 카빌은 톰 크루즈의 에단 헌트와 막상막하의 실력을 가진 요원 ‘어거스트 워커’로 분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전작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에서 오토바이 체이싱, 수중 액션, 총기 활용까지 압도적인 모습을 선보인 레베카 퍼거슨의 ‘일사 파우스트’는 동료로 컴백했다. 

여기에 에단 헌트와 함께하는 스파이 기관 IMF의 팀원들, 천재 IT 전문가이자 독특한 유머 감각을 지닌 ‘벤지 던’ 사이먼 페그와, 해커 출신으로 컴퓨터 조작에 능통한 ‘루터 스티켈’ 빙 라메스도 어김없이 돌아온다. <블랙 팬서>에서 왕의 어머니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배우 안젤라 바셋은 CIA 국장으로 합류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메인 포스터와 함께 이번 영화의 키 액션을 담은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단 한 번의 피할 수 없는 선택으로 전 세계를 사상 초유의 위기에 빠뜨리게 된 에단 헌트는 스파이 기관 IMF 팀원들과 함께 미션을 끝내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 이 과정에서 톰 크루즈가 직접 조종해 화제가 된 고공 헬기 총격 신, 3,500미터 상공 스카이다이빙, 발목 부상 투혼으로 완성된 건물 사이를 뛰어넘는 리얼 액션, 그리고 전매특허 카체이싱과 오토바이 추격전까지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놀라운 액션이 가득하다. 

캐릭터들의 활약 역시 색다르다. 전에 없던 상황에 직면한 에단 헌트를 비롯해 컴백한 IMF 팀원들은 최고의 팀워크와 동시에 에단의 선택으로 인한 팀의 새로운 딜레마를 예고한다. 에단과 최고의 콤비로 활약해온 벤지의 유머러스한 대사가 웃음을 유발하는 한편, 에단을 막아서는 일사의 모습은 위기감을 고조한다. 중앙정보국 CIA의 요원 어거스트 워커는 에단 헌트와 박빙의 액션을 선보이는 라이벌로 예측불허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모든 시리즈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전세계 누적 수익 약 28억 달러(한화 약 3조 원), 국내 누적 2천만 이상의 관객 동원 등 반박이 불가능한 역사상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로 각광받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여섯 번째 작품이다. 

전작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으로 시리즈의 지평을 확장한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사이먼 페그, 레베카 퍼거슨, 알렉 볼드윈 등 에단 헌트의 동료로 돌아온 배우들이 반가움을 더한다. 여기에 ‘슈퍼맨’ 헨리 카빌, <블랙 팬서>에서 왕의 어머니로 활약한 안젤라 바셋 등 카리스마 넘치는 새로운 배우들까지 합류해 시리즈 사상 가장 다양한 캐릭터의 활약까지 기대를 높인다. 

메인 포스터와 2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올 여름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의 위용을 선보인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7월 개봉한다. 





0 Comments
포토 제목
많이 본 여행정보
많이 본 한인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