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과 와스프, 메인 예고편 공개..NEW 파트너와 빌런의 등장

a6726a79c3f01767198dbde63222eedf_1525461608_3522.jpg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20번째 작품이자 올해 세 번째 마블 스튜디오 작품으로서 마블 10주년을 화려하게 장식할 <앤트맨과 와스프>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예고편은 ‘앤트맨’의 새로운 파트너인 ‘와스프’의 본격적인 활약은 물론 액션, 유머, 스케일 등 모든 것이 더욱 강력해져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공개된 <앤트맨과 와스프>의 메인 예고편은 관객들의 어떠한 기대도 십분 부응한다. 막강한 액션과 유머, 스케일과 더불어 앤트맨과 새로운 히어로 캐릭터 와스프의 활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신의 신체 사이즈를 더욱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업그레이드 된 능력을 선보인 앤트맨과 양손에 장착된 블라스트와 날개로 날렵하고 유려한 액션을 보여준 와스프의 환성적인 조화는 기대감을 최고조로 상승시킨다. 

뿐만 아니라 어떤 물체도 통과할 수 있으며 자신의 신체를 투명하게 만들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빌런 ‘고스트’의 등장과 이에 맞서는 앤트맨과 와스프의 팀플레이는 다양한 볼거리 역시 보장한다. 또한 ‘앤트맨’ 시리즈만의 위트 넘치는 유쾌함 역시 놓칠 수 없는 매력 포인트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세계관을 확장할 양자 영역에 대한 이야기도 등장해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를 예고한다. 

온라인을 통해 최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도 화제다. “무조건 봐야 돼!!ㅋㅋ”, “너무 좋아 미쳐버릴 것 같아”, “대핵존잼일 듯 예고편만 봐도 재미있어”, “어벤져스보다 재밌어보이냐.. 존잼이겠다”, “영상 중간에 개미드럼치는거 어쩔ㅋㅋㅋㅋ”, “크으 마블의 해다”, “세상에 이것도 재미있겠다”, “어벤져스를 봤으니 이것도 봐야 해~”, “와스프 누님 기다릴게요”, “와 여자 주인공 매력”, “마블휘모리장단~ 풍악을 울려라~ 1편보다 훨 잼날듯”, “워후워 미쳤다 오진다 지린다”, “쉴 틈을 안주네~ 담달은 앤트맨이다”, “개봉하자마자 보러 가야겠다” 등 폭발적인 기대감은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하게 만든다.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는 <앤트맨>에 이어 배우 폴러드, 에반젤린 릴리가 극을 이끌어가며 이와 함께 할리우드 최고의 명배우 마이클 더글라스와 미셸 파이퍼, 로렌스 피쉬번, 해나 존-케이먼 등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전편에 이어 페이튼 리드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다. 
올 여름, 전 세계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앤트맨과 와스프>는 6월말 개봉한다. 





 

0 Comments
포토 제목
많이 본 여행정보
많이 본 한인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