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 현실반응 터지는 사진 한장으로 보는 리얼 현장후기 & 현실관객 반응영상 공개

벳남조아 0 702 0 0

2018년 한국 공포 영화의 부활을 알리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곤지암>이 시사회를 통해 먼저 극강의 공포를 체험한 관객들의 리얼 현장 후기 사진과 관객 반응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언론과 관객의 연일 계속되는 호평 세례에 3월 극장가의 흥행 다크호스로 떠오른 영화 <곤지암>이 관객들의 리얼한 관람 후기를 엿볼 수 있는 사진을 공개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영화 <곤지암>은 세계 7대 소름 끼치는 장소로 CNN에서 선정한 공포 체험의 성지 ‘곤지암 정신병원’에서 7인의 공포 체험단이 겪는 기이하고 섬뜩한 일을 그린 체험 공포. 

‘체험 공포’라는 한국 공포 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함께 극강의 공포감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곤지암>을 미리 관람한 관객들의 리얼한 반응이 가히 폭발적이다. 그 어떤 영화 시사회에서도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역대급 반응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관람 후기가 SNS에 쏟아지며 영화에 대한 뜨거운 호응을 입증하고 있는 것. 

영화를 본 관객들은 “옆 사람 영화 보다 뛰쳐나가심”, “사 가면 뭐하나 먹지를 못 하는 것을…”, “놀랄 때마다 움켜쥐었더니 만신창이가 되어버린 티켓“, “맛있는 팝콘…여기에 잠들다…” 등 관람 후기와 함께 무서움을 유쾌함으로 승화시킨 인증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함께 공개된 관객 반응 영상 또한 실제로 영화를 관람하고 있는 관객들의 현실 반응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영상 속의 <곤지암>을 관람하는 관객들은 영화가 상영되는 내내 언제, 어디에서 공포의 존재가 등장할지 모르는 극도의 불안감과 긴장감으로 가득한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여기에, “너무 무서우니까 청불로 해줘요ㅠㅠ”(모니터 시사 관람객 리뷰), “영화를 봤지만 봤다고 할 수 없다. 

눈 가리고 소리만 질렀기 때문이다”(네이버 karu****), “집 나간 심장 찾습니다”(네이버 hgxy****), “별 다섯 개가 모자랄 정도의 공포”(모니터 시사 관람객 리뷰), “뒷자리 여성분 욕하면서 봄 ㅋㅋ”(익스트림무비 천우희) 등의 관람평은 영화가 선사하는 극강의 공포를 실감케 한다. 이처럼, SNS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 <곤지암>의 관람 후기가 쏟아지고 있는 이유는 1020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핫한 소재와 체험 공포라는 차별화된 컨셉 때문이다. 2012년 CNN에서 선정한 세계 7대 소름 끼치는 장소 중 한 곳으로 선정된 ‘곤지암 정신병원’을 소재로 상상력을 더해 새롭게 탄생시킨 공간, 상업 영화 사상 최초로 배우들이 직접 촬영한 1인칭 시점의 영상이 역대급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흥행 예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SNS를 비롯 온라인 사이트를 휩쓴 리얼 현장 후기와 현실 관람 영상으로 화제를 집중시키고 있는 <곤지암>은 3월 28일 관객을 찾아간다. 


0 Comments
포토 제목
많이 본 여행정보
많이 본 한인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