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국가 혁신 센터 설립 계획, 계획 투자부가 우대 정책 제안

운영자 0 44 0 0

190412083027.jpg

 

 베트남 계획 투자부는 이번에 발표 한  '국가 혁신 센터 설립 계획안'에서 연구 개발과 혁신, 기업에 최상의 조건 마련을 위해 이 센터 및 관계자에 대한 일련의 우대 정책을 제안하고 있다. 이 센터는 하노이시  Hoa Lac Hi-Tech Park에 건설 될 예정이다.

 이에 따르면 ◇ 50 년간 토지 사용료 면제, ◇ 토지 수용 비용 · 퇴거 보상비 포함한 토지 관련 비용 면제, ◇ 사업 보증금 면제,  ◇ 사업 실시 기간 동안의 우대 법인세 10 % 적용 , ◇ 법인세의 과세 소득 발생 후 4 년간의 면세 및 이후 9 년간 50 % 감세, ◇ 혁신 스타트 업 기업에 대한 개인 소득세의 50 % 감면 등의 우대 정책을 제안하고 있다.

 또한 ◇ 정부 및 국내외 조직 연구 지원 프로그램으로부터 받은 연구 보조금 수령, ◇ 자금 · 경영 · 마케팅 · 제품이나 서비스의 상업화 등에 관한 컨설팅 및 연수 실시, ◇ 정부 기관으로부터의 우선적 대우.

 또한 동 센터의 지원 파트너에 대해서도 ◇ 센터 연구 개발과 혁신에 사용하는 각종 설비의 수입 면세, ◇ 동 센터에 시설을 설치 · 건설 할 때 행정 절차의 간소화, ◇ 센터뿐만 아니라 법인세와 개인 소득세 면세를 제안하고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많이 본 여행정보
많이 본 한인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