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CONG Cafe' 한국 1 호점 이태원 '퀴논 길'에 오픈, 베트남인 명소로 인기

운영자 0 20 0 0

190804062544.jpg

 

 한국 서울의 "베트남 - 퀴논 거리"가 베트남인의 관광 명소가 되고 있다. 베트남에서 한국 문화의 인기가 높음은 재차 언급 할 필요도 없다. 젊은이들 사이뿐만 아니라 K-POP과 한류 드라마는 남녀 노소 불문하고, TV 나 인터넷에서 매일 시청되고 있다. 특히 최근 2 년은 한국인 축구 감독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 국가 대표팀이 도약을 이룬 것도 있고, 축구를 축으로 한 우호 강화가 촉진되어 양국 관계는 더욱 가까워지고 있다 .

 양국의 우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16 년에 만들어진 「베트남 - 퀴논거리」는 지금까지 거의 알려지지 않았던 것이지만, 최근에 와서 갑자기 주목을 끄는 존재가 되고있다. "베트남 - 퀴논 거리 (한글 표기 : 퀴논길 영어 표기 : Vietnam Quy Nhon-gil) '은 서울 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에 있는 길이 약 300m 남짓의 길로 여기에 베트남 요리점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으며, 작은 공원도 있다.

 용산구 지자체가 베트남인 관광객을 포함한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만든 '베트남 - 퀴논 길'은 거리 곳곳에 베트남어가 표기되어 있다. 또한 아오자이 소녀와 물소를 타고 있는 소년, 연꽃 등 베트남을 표현하는 벽화도 많이 그려져있다. 간판 · 표지 등은 베트남어뿐만 아니라, 한국어, 영어, 중국어로도 병기되어 있다.

 이태원로는 지난해 7 월 베트남 배급 시대 표현을 컨셉으로하는 베트남 계 대형 카페 체인 "CONG ca phe (꽁 카페) '의 한국 1 호점이 오픈하여 베트남의 복고풍 인테리어가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기 있으며, 인스 타 그램 (Instagram)의 인기 체크 명소가 되고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많이 본 여행정보
많이 본 한인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