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여자 화장실 도둑촬영에 자신의 모습을 찍은 바보 같은 남성 용의자

운영자 0 54 0 0

190611124734.jpg

 

 호치민시 10 구 2지역 경찰은 6월 상순 한 카페의 여자 화장실에 녹화 기능이 있는 소형 카메라를 설치한 혐의로 동시 3구에 거주하는 T (남 · 32 세, 메콩 델타 지방 안장 성 출신)를 구속했다.

 T는 3 일 밤 2지역의 카페 "DJ XT" 여자 화장실 문과 천장 조명에 도둑촬영 목적으로 여러 소형 카메라를 설치. T의 거동이 수상하다고 느낀 직원들이 여자 화장실을 조사한 결과, 여자 화장실에 놓여진 소형 카메라를 발견하고 소유자에게 통보와 함께 T를 붙잡았다.

 T는 휴대 전화를 확인한 결과, T는 여자 화장실에 장치한 소형 카메라로 여성 직원이나 여성 손님들이 화장실을 이용하는 모습을 몰래 촬영하여 카메라 앱으로 카메라에서 휴대폰으로 데이터를 전송하고 있던 것으로 나타났다.

 녹화 된 데이터 중 일부는 카메라의 각도를 조절하고 있던 T 본인의 모습이 비쳐 있었기 때문에 T는 단념하고 혐의를 인정했다. 그 후, T는 증거품과 함께 2지역 경찰에 신병이 옮겨져 경찰은 사정 청취를 위해 T를 일시 구속했다. 그러나 녹화 된 데이터의 대부분이 선명하지 않고 직원이나 고객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이미 가게 주인이 지운 후였다. 가게 주인도 더 처벌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경찰은 T를 가족의 품으로 돌려 보내 재 교육시키는 방향으로 처분 할 계획이다.

0 Comments
포토 제목
많이 본 여행정보
많이 본 한인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