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호치민에 아시아 최대의 체험 형 전시장 오픈

운영자 0 30 0 0


190328105812.jpg

 

 삼성 전자 베트남 (Samsung Electronics Vietnam = SEV)는 이번에 호치민시 1구 중심부에 있는 시내 최고층 빌딩 '비 텍스코 파이낸셜 타워 (Bitexco Financial Tower)'에 쇼룸 "삼성 쇼케이스 (Samsung Showcase) '를 오픈했다. 오픈 직후부터 젊은이를 중심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 삼성의 최신 기술에 접하고 있다.

 쇼룸은 비텍스코 파이낸셜 타워 2 층에 걸쳐 면적은 1000㎡를 넘어 미국 뉴욕과 독일 프랑크푸르트 전시장 '원 삼성 익스피리언스 (One Samsung Experience)'에 버금가는 크기로 아시아에서는 최대 규모이다.

 쇼룸에서 삼성의 최신 기술을 응용 한 스마트 홈에서 거실이나 주방, 아이 방을 본뜬 디자인에서 18종의 체험 형 부스로 나누어져 있다. 방문자는 삼성 휴대 전화, 오디오 기기, TV, 세탁기, 냉장고, 레인지, 전자 레인지, 에어컨, 기타 여러 고급 가전 제품을 체험 할 수 있다.

 SEV의 부사장 겸 모바일 장치 담당 이사는 삼성 쇼케이스 오픈에 있어서 "삼성 쇼케이스는 삼성의 첨단 기술을 체험함으로써 젊은이들이 아이디어와 창의력을 연마하고 인생를 탐구하는 계기가되는 장소가 될 것 "이라고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삼성 전자는 베트남의 사용자에 쇼룸에서 IoT (사물의 인터넷)을 체험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베트남 시장에서 에코 시스템의 구축을 도모한다.

0 Comments
포토 제목
많이 본 여행정보
많이 본 한인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