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 꼭 한번 방문해야하는 여행지 톱15

운영자 0 229 0 0

베트남 여행은 이미 세계적으로 알려진 장소 중 하나로 등장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들이 적어도 한번은 방문해야하는 베트남 여행지 15곳을 소개합니다.

 

1. 하장(Ha Giang)省 – 베트남 최북단에 위치한 하장성은 다양한 모습으로 여행객들을 맞이합니다. 꽌바(Quan Ba) 지역과 다양한 계단식 논 그리고 웅장한 산맥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랍니다.

 

2. 사파(Sa Pa) – 다양한 소수민족의 삶과 계단식 논의 전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또한, 인도차이나에서 가장 높은 산인 판시팡(Fansipan)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3.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Ha Noi) – 풍부한 문화, 오랜 역사와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하노이는 베트남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장소 중 하나랍니다.

 

4. 하롱베이(Ha Long Bay) – 하롱베이는 경이로운 동굴과 다양한 섬과 관련된 전설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연의 경이로움을 제공합니다.

 

5. 닌빈(Ninh Binh) – 짱안(Trang An)을 비롯해 꾹퐁 국립공원(Cuc Phuong National Park)을 비롯한 많은 자연 경관이 여행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6. 퐁냐케방 국립공원(Phong Nha-Ke Bang) – 꽝빈(Quang Binh)省에 위치한 퐁냐케방(Phong Nha-Ke Bang) 국립공원은 다양한 동굴을 보유하고 있는 환상적인 여행지입니다.

 

7. 고대 도시 훼(Hue) – 고대 왕궁과 다양한 역사적인 유물들이 있는 곳으로 수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랍니다.

 

8. 하이반(Hai Van) – 베트남 중부의 Thua Thien-Hue省과 다낭(Da Nang)市 사이에 위치한 곳으로 환상적인 전망으로 많은 외국인들이 찾는 곳이랍니다.

 

9. 고대 도시 호이안(Hoi An) – 베트남인이나 외국인 모두 즐겨찾는 관광지로 밤에는 화려한 등불로 마을을 밝히는 곳이랍니다.

 

10. 냐짱(Nha Trang) – 아름다운 해변, 흥미로운 오락 장소와 맛있고 신선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11. 달랏(Da Lat) – 해발 1,500 미터의 고원에 위치한 휴양 도시로 상쾌하고, 시원한 기후로 여행객들을 반깁니다. 이곳은 다양한 종류의 매력적인 꽃으로 유명합니다.

 

12. 무이네(Mui Ne) –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빈뚜언(Binh Thuan)省 중심부에서 가장 뛰어난 모래언덕인 화이트샌드듄(White Sand Dunes)으로 국내외 여행객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13. 호치민(Ho Chi Minh)市 – 현대적인 건물과 프랑스풍의 고대 건물들이 어우러진 도시의 풍경이 장관을 이루는 곳입니다. 또한 풍성한 전통 요리가 가득한 요리의 메카랍니다.

 

14. Can Tho – 매력적인 메콩강을 따라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랍니다. 남서부 지역에서 가장 큰 도시랍니다.

 

15. 푸꿕(Phu Quoc)섬 – 원시림, 산호초, 열대 파라다이스 해변으로 유명한 여행지랍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많이 본 여행정보
많이 본 한인업소